신랑 나홍균, 신부 정다은 서로를 처음 만난 호주 애들레이드라는 아담한 도시에서 결혼예배를 드립니다. 하나님께서 맺어주신 두 사람이 6년 반이라는 시간 끝에 서로의 평생이 되기로 약속합니다. 사랑이 가득한 이 자리에 함께하시어 기도와 축복으로 우리의 시작을 채워주세요. 위 "RSVP" 버튼을 통해 참석여부를 2025년 6월 30일까지 알려주세요.
신랑신부가 사랑에 빠진 애들레이드라는 도시, 여러분도 그 매력에 푹 빠져보세요. “Things to do” 섹션에 애들레이드의 인스타 갬성 핫플과 맛집들을 정리해뒀으니, 여행 계획할 때 참고하시면 좋아요!
드레스코드는 여자분들은 핑크, 남자분들은 블랙 앤 화이트를 권장합니다. 당일 베스트드레서가 뽑힐 예정이니 세상에서 제일 멋지고 예쁜 모습으로 만나요!
1930년대에 지어진 성을 닮은 아름다운 저택과 유럽풍 정원에서 저희의 특별한 시작을 함께해주세요. 여유롭게 도착하셔서 약 12만 평에 달하는 영국식 정원을 산책하시고, 탁 트인 애들레이드 시티라인과 정원이 보이는 카페에서 커피 한 잔 즐겨주셔도 좋습니다. 또한 포토부스와 방명록도 준비되어 있으니, 추억을 남기시는 것도 잊지 마시고요!
참석이 어려운 분들께서 축하의 마음을 전해주시고자 할 경우를 위해 계좌번호를 안내드립니다. 따뜻한 마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 신부측 아버지 | 우리은행 정춘식 112-07-165286 신랑측 아버지 | 농협은행 나장환 171803-52-034684 결혼식 당일에는 축의대에 봉투가 구비되어 있을 예정이니 따로 준비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